[제천국제음악영화제] 양희은ㆍ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ㆍ장기하와 얼굴들ㆍ김수철 출연

 ▲ 지난 13일, 청풍호반에서 한국 포크계의 여왕 양희은씨가 첫 음악으로 '봉우리'를 부르고 있다.
 ▲ 양희은 씨는 이날 '문리버', '내 어린날의 학교', '트라이투리멤버', '아침이슬', '사랑- 그 쓸쓸함에 대하여' 등을 열창했다.
▲ "여러분 열정때문에 비가 그치고 있어요" 양희은 씨는 라디오 <여성시대> 진행자다운 말솜씨로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.
 ▲ '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' 밴드의 보컬 조웅 씨. 이들은 '본격적인 마음', '감기망상', '아침의 빛', '도시생활' 등 규정되지 않은 독특한 음악을 들려줬다.
 ▲ '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'의 기타를 맡고있는 임병학 씨. 음악에 맞춰 흐늘거리는 몸짓과 어눌한 말투로 관객들에게 기쁨을 선사했다.
 ▲ 공연 도중 서너차례 비가 쏟아져 공연장이 물바다가 됐지만, 관중들은 비옷을 입거나 우산으로 몸을 가리면서 공연에 흠뻑 빠졌다.
 ▲ 레트로나잇 행사는 젊은층뿐만 아니라 30~40대도 함께 어울려 축제를 즐겼다.
 ▲ 파란 우의를 입은 관객들이 노래에 맞춰 율동을 하고 있다.
 ▲ 청풍호반에서 진행된 원 썸머 나잇 행사의 첫날 공연인 '레트로나잇'
 ▲ '싸구려커피'를 부르고 있는 장기하 씨
 ▲ 이날 장기하 씨는 온몸이 땀에 젖을 정도로 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를 보여줬다.
 ▲ 관중들이 무대 앞으로 나와 장기하 씨와 함께 호흡하고 있다.
 ▲ 올해 제천영화음악상을 받은 가수 김수철 씨는 50대의 나이에도 20대 못지 않은 활기로 무대를 압도했다.
 ▲  히트곡 '나도야 간다'를 열창 중인 김수철 씨.
 ▲ 물과 바람이 함께한 '레트로나잇' 행사는 밤12시까지 이어졌다.

관련기사

저작권자 © 단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